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 비자받기 어려워서 좋다는 영국인

작성자hxbsks|작성시간26.06.19|조회수23,259 목록 댓글 2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22990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들이최고다 | 작성시간 26.06.19 아니근데 저 영국남자분 왜캐 한국인같이생긴느낌이지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1feels | 작성시간 26.06.19 영국사람 엄마가 한국인이야
  • 작성자말티즈참지않아 | 작성시간 26.06.19 동포비자는 진짜 없애라 갈라진지가 언제인데 뭔 동포야
  • 작성자돗개씨 | 작성시간 26.06.20 뭔 동포 ㅅㅂ 짱깨 비자겠지
  • 작성자FREE HONG KONG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짱깨들은 f4 재외동포 f5 영주권 쉽게 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