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한국 비자받기 어려워서 좋다는 영국인 작성자hxbsks|작성시간26.06.19|조회수23,259 목록 댓글 2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229902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양이들이최고다 | 작성시간 26.06.19 아니근데 저 영국남자분 왜캐 한국인같이생긴느낌이지 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1feels | 작성시간 26.06.19 영국사람 엄마가 한국인이야 작성자말티즈참지않아 | 작성시간 26.06.19 동포비자는 진짜 없애라 갈라진지가 언제인데 뭔 동포야 작성자돗개씨 | 작성시간 26.06.20 뭔 동포 ㅅㅂ 짱깨 비자겠지 작성자FREE HONG KONG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짱깨들은 f4 재외동포 f5 영주권 쉽게 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