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달글
30대 넘어갈땐 그러려니 햇는데
40대는 이제 사회적으로 말하는 중년이잖아
어떤 느낌일까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FYL/120269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oechiii 작성시간 26.06.19 아직 먼일이지만서도 너무 싫음 ㅠ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려고 노력해야겠지
-
작성자우리 가나디 아프지 않기 작성시간 26.06.19 인생 졸라 후회될듯 이룬거 없이 나이만 먹다니
-
작성자레몬생강청 작성시간 26.06.19 똑같애 단지 마음의 여유는 좀 있어져 전전긍긍하던 것도 약간 놓아지긴 해 별 것도 아닌데 20대 때는 왜 쫄았을까 하고 되뇌일 때도 가끔 있고 그때 그랬더라면 하고 후회하는 생각은 그때도 지금도 똑같아
-
작성자울러불루 작성시간 26.06.20 마음은 여전히 26살에 머물러있는데
하나하나 고장나기 시작하는 약간 오래된 컴퓨터 같은 기분이 들어
나는 26살처럼 살고싶은데 사람들이 나에게 40살의 역할을 기대하니 그게 부담스럽고 피터팬증후군인가 싶음 -
작성자불타는 청춘 작성시간 26.06.20 새로운 세상이 열릴거야
40대엔 더 나은 삶이 펼쳐질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