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지금 주식 얼마(₩) 물려있는지 말해보는 글

작성자영원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12,499 목록 댓글 248

출처: 여성시대 영원우


손실/폰손실 다 포함!
각각 말해도 되고 합쳐도 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chtsmissbraucher | 작성시간 26.06.21 팔투 써클덕분에 -600 쌰갈
  • 작성자타로타로로 | 작성시간 26.06.21 여기 댓글 보니까 내 40은 귀여워보이네..
  • 작성자이디야바닐라라떼 | 작성시간 26.06.21 삼전닉스나 대형주 아닌 여시들은 분할매도 하고 지금이라도 삼닉들어가.. 차라리 그게 빠를수도 있어 코스닥 당장올라오기 힘들거같단 얘기 많더라..
  • 작성자임티쓰게해줘 | 작성시간 26.06.21 폰손실 천마난
  • 작성자둘리사우르스스 | 작성시간 26.06.22 400 물려있음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