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을용, 이천수, 이근호: 지금 손흥민을 빼면 안된다
이영표: 손흥민을 너무 일찍 뺐다. 손흥민 나가고 라인브레이킹 할 선수가 없다
안정환: 손흥민이 불쌍했다. 저런식으로 쓰면 그 어떤 체력좋은 스트라이커도 못견디고 못버틴다
김남일: 안정환이였음 저역할 나 못하겠다고 손들고 경기장 나갔다
번외) 이경규: 홍명보 지난 경기 칭찬 영향인지 손흥민 너무 빨리 뺐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뮤뮤ㅁ 작성시간 26.06.19 당연하지 손흥민을 왜 자꾸 빼냐고 ㅡㅡ
-
작성자아이스페퍼민트티 작성시간 26.06.19 어늘 컨디션 좋아보이더만.. 상황 봐 가면서 빼야지 오늘 너무 빨리 뺌
-
작성자KIN~! 작성시간 26.06.19 보면서 교체를 이렇게 빨리 한다고? 생각은 했지만 저정도 인가 싶음
-
작성자구상구 작성시간 26.06.20 손흥민 오현규 투탑 왜안돼?
-
작성자지존파 작성시간 26.06.20 내말이 ㅌㅌㅋㅋㅋㅋ 제발제발 상대를 보고 파악해가면서 전술이란걸 짜시라구요.. 네? 아님 인터넷이라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