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일론 머스크는 스마트폰이 5년 안에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62,782 목록 댓글 8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0124696

 

 

 

https://x.com/themetav3rse/status/2067600310936474041?s=20

 

 

 

일론 머스크는 스마트폰이 5년 안에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의미의 전화기를 갖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전화기라고 부르는 것은 실제로는 AI 추론을 위한 엣지 노드가 될 것이며,

당연히 연결을 위해 몇 가지 무선 장치를 갖추겠지만,

본질적으로 서버 측의 AI가 당신의 기기 내 AI와 통신하게 될 것입니다."

 

 

"미래에는 운영 체제가 없고, 앱도 없어질 것입니다.

 

화면과 오디오를 위한 기기가 있을 뿐이며,

가능한 한 기기에 최대한 많은 AI를 탑재하여

엣지 노드 기기와 서버 간에 필요한 대역폭의 양을 최소화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AI를 통해 모든 것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무엇이든,

또는 실제로 AI가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것을 예측할 수 있는 무엇이든, 그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아마도 5년이나 6년 정도, 그 정도일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돈좀주세요돈 | 작성시간 26.06.20 더 늙크크되기전에 나와줘 적응하게
  • 작성자이삼사 | 작성시간 26.06.20 거의 20년전에 폰으로 은행업무 가능해질거라했을때 전혀 어떤모습일지 상상이 안가서
    비번 어떻게칠건데 말이됨?
    했는데 그게 가능
    근데 지금도 상상이 안가요..
  • 작성자일본개버러지같은새끼들 | 작성시간 26.06.20 나 지금도 ai에 적응 못하고 있는데 진짜 큰일이다...
  • 작성자chachuchachu | 작성시간 26.06.20 반도체 메모리-> 씨피유 싸이클이 끝나고 나면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거임,, 감도안온다
  • 작성자메리미리 | 작성시간 26.06.21 무서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