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0124696
https://x.com/themetav3rse/status/2067600310936474041?s=20
일론 머스크는 스마트폰이 5년 안에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의미의 전화기를 갖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전화기라고 부르는 것은 실제로는 AI 추론을 위한 엣지 노드가 될 것이며,
당연히 연결을 위해 몇 가지 무선 장치를 갖추겠지만,
본질적으로 서버 측의 AI가 당신의 기기 내 AI와 통신하게 될 것입니다."
"미래에는 운영 체제가 없고, 앱도 없어질 것입니다.
화면과 오디오를 위한 기기가 있을 뿐이며,
가능한 한 기기에 최대한 많은 AI를 탑재하여
엣지 노드 기기와 서버 간에 필요한 대역폭의 양을 최소화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AI를 통해 모든 것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무엇이든,
또는 실제로 AI가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것을 예측할 수 있는 무엇이든, 그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아마도 5년이나 6년 정도, 그 정도일 것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돈좀주세요돈 작성시간 26.06.20 더 늙크크되기전에 나와줘 적응하게
-
작성자이삼사 작성시간 26.06.20 거의 20년전에 폰으로 은행업무 가능해질거라했을때 전혀 어떤모습일지 상상이 안가서
비번 어떻게칠건데 말이됨?
했는데 그게 가능
근데 지금도 상상이 안가요.. -
작성자일본개버러지같은새끼들 작성시간 26.06.20 나 지금도 ai에 적응 못하고 있는데 진짜 큰일이다...
-
작성자chachuchachu 작성시간 26.06.20 반도체 메모리-> 씨피유 싸이클이 끝나고 나면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거임,, 감도안온다
-
작성자메리미리 작성시간 26.06.21 무서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