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0살에 시작해서 영어 회화 마스터했다는 국내파의 영어 공부법

작성자땡삼|작성시간26.06.19|조회수31,472 목록 댓글 77

출처 : 여성시대 검정버섯
https://theqoo.net/2549537149

미드 <위기의 주부들>이 시즌8까지 있는데 전시즌을 6번 돌려봤고
에피소드 중 3개를 100번씩 봤다는 걸로 추정됨

어렵고 포기하고 싶었는데 하나만 해보자 해서 꾸준히 하다 보니까 됐다고 함
어느 순간부터 잘 들리기 시작했고 대사를 다 외우게 됐고
반 년쯤 했을 때 여기저기 다니면서 외국인들이랑 실전 대화도 시도했고 암튼 그렇다고 함







↓출처영상
https://youtu.be/e59dNNHOg1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월세장사건물주 | 작성시간 26.06.20 미드를 너무 좋아해서 자막안보고 못봄 ㅠㅠㅠㅠ 정말 즐기기만함..회화는 잘못하는데 그래도 영어듣기는 잘해
  • 작성자삼성정품 | 작성시간 26.06.20 따라한다
  • 작성자오렌지는왜오렌지일까 |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6.20 굿
  • 작성자귤뀰슐 | 작성시간 26.06.20 아그니까 내가 20번 볼 수 있는 건 닥터후 뿐인데 그래서 영어가 안늘은 거 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