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에 시작해서 영어 회화 마스터했다는 국내파의 영어 공부법 작성자땡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aMola 작성시간26.06.20 나 진짜 아무리 좋아하는 내용이라도 반복으로 못보겠어...재미가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도조아아 작성시간26.06.20 난 왜 미드가 내 취향이 아닐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꾸와꾹 작성시간26.06.20 나 근데 애기 때 저 방법으로 영어 좋아하게 돼서 중3때까지는 듣기시험 포함한 모든 영어 성적 올백이긴 했음ㅋㅋㅋ 엄마가 영어동화책 영상 틀어줘서 주구장창 그거만 봤더니 대사 다 외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고양이이 작성시간26.06.20 넷플에있는 재밌는 미드있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흴릴리개굴개굴 작성시간26.06.20 미디어 공부법은되는사람이 있고 안되는사람이 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게토스구룽 작성시간26.06.20 나 프렌즈로 저렇게 해서 비즈니스까진 아녀도 일상회화는 마스터함 반복이최고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ard 작성시간26.06.20 ㄷ가십걸로 도전해볼게요 ㅠ 근데 기본디없음 따라해도 힘든거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트루트 작성시간26.06.20 난 미디어로 못해.. 그냥 무식하게 읽고 쓰고 외우고가 나한테는 잘먹힘 이걸로 미국까지 옴.. 사람나름인듯 ㅋㅋ 별개로 저 유투버는 대단한거규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랔제니 작성시간26.06.20 내가 미드를안좋아해서 영어를 못해ㅡ_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양을피하는방방 작성시간26.06.20 모던패밀리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20 하 난 영상을 못봐ㅠ 텍스트만 봐서 라이팅 리딩은 ㄱㅊ은데 스피킹은 ㄹㅇ 절망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감반응청년 작성시간26.06.20 ㅠㅜㅠㅠ미드가너무재미없어ㅠㅠㅠ하ㅏㅠㅠㅠㅜㅜ일하면서하시엔 너무힘글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세장사건물주 작성시간26.06.20 미드를 너무 좋아해서 자막안보고 못봄 ㅠㅠㅠㅠ 정말 즐기기만함..회화는 잘못하는데 그래도 영어듣기는 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성정품 작성시간26.06.20 따라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렌지는왜오렌지일까 작성시간26.06.20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승짱구 작성시간26.06.20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뀰슐 작성시간26.06.20 아그니까 내가 20번 볼 수 있는 건 닥터후 뿐인데 그래서 영어가 안늘은 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