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생리 시작 전 일주일과 생리 중에 자살, 자살기도가 증가한다

작성자여름청사과|작성시간26.06.19|조회수3,292 목록 댓글 35

출처 : 자살의 이해 케이 레드필드 제미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용할 수 없습니다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우울증 다 나았는데 생리 하루 전엔 정병 맥스에 자살말리더라
  • 작성자당신의샛별 | 작성시간 26.06.20 ㄹㅇ갑자기 밑도끝도없이 막 우울해 이유도없고 막갑자기 당장 죽고싶어지는 그런기분이들어서 달력보면 아 생리때가되었구나 하면서 안심함 그래도 이유를알고 괜찮아질걸 아니까 버틸수있어
  • 작성자selah | 작성시간 26.06.20 진짜울고불고 화가끝까지나서 미치려하는 그 정점에 생리터지고 고요해지는데 진짜 소름끼침 내 감정이 ㅅㅂ조종당했다니
  • 작성자이지싻싻 | 작성시간 26.06.20 잠도 못자서 그런거 아닐까 지금 내 얘기임 ㅠ
  • 작성자담장을 때리는 1루타 | 작성시간 26.06.20 내가 요즘 이래서 병원가야되나 싶었는데 생리때문이라면 다행이란 생각도 드네.. 여자들 진짜 고생한다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