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시작 전 일주일과 생리 중에 자살, 자살기도가 증가한다 작성자여름청사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의사 작성시간26.06.19 저때 진짜 뭔소용인가싶고 저때 퇴사율도 높을걸 퇴사한다고 말하는 시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비큐치킨 작성시간26.06.19 생리 전에 진짜 심해정확히는 살아가는 게 너무 자신없고 밑도 끝도 없이 두려워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펌핏업 작성시간26.06.19 나 지금 딱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작성시간26.06.19 생리전은 진짜... 평소면 별 일 없이 넘길 일도 사람을 나락 끝까지 개 우울하고 힘들게 만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VEA 작성시간26.06.20 생리 시작 전 14일이면 사실상 한달동안 멀쩡할때가 얼마안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노하우스윗 작성시간26.06.20 ㄹㅇ 남자가 생리했으면 이미 세상 초토화됐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델 작성시간26.06.20 14일전부터 좆같더니 생리를 7일한다치면한달 30일 중에 3주를 좆같이 지내야하는건데...여자가 범죄률 낮은게정말신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혐일 작성시간26.06.20 진짜 아 왜 살아야하나 사는 게 재미가 없다 싶으면 귀신같이 생리전임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저런 생각 1도 안하는데... 그게 한 달에 한번이면 너무 많아요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돔그라미 작성시간26.06.20 내가지금 죽고싶은게 생리때문일수도 있겠구나이유를 아니까 그래도 좀 마음이 괜찮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게 살자 우리 작성시간26.06.20 진짜 생리전에 죽고싶어 ㅠ요새 내가 왜이러지 하면생리전이야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작성시간26.06.20 진짜 우울증 다 나았는데 생리 하루 전엔 정병 맥스에 자살말리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신의샛별 작성시간26.06.20 ㄹㅇ갑자기 밑도끝도없이 막 우울해 이유도없고 막갑자기 당장 죽고싶어지는 그런기분이들어서 달력보면 아 생리때가되었구나 하면서 안심함 그래도 이유를알고 괜찮아질걸 아니까 버틸수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lah 작성시간26.06.20 진짜울고불고 화가끝까지나서 미치려하는 그 정점에 생리터지고 고요해지는데 진짜 소름끼침 내 감정이 ㅅㅂ조종당했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지싻싻 작성시간26.06.20 잠도 못자서 그런거 아닐까 지금 내 얘기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장을 때리는 1루타 작성시간26.06.20 내가 요즘 이래서 병원가야되나 싶었는데 생리때문이라면 다행이란 생각도 드네.. 여자들 진짜 고생한다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