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럼큰햄슨 작성시간 26.06.20 존나 F세요 ㅋ
-
작성자마늘케이크 작성시간 26.06.20 기안도 품어주는데 저건 못품는다
-
작성자마피 작성시간 26.06.20 T 부정적일땐 인성파탄자들많고 투덜이 남탓도 많이하고 앞담많이해 F기능이 열등이라 감정조절어렵고 쏟아내는건데 주기능이 T라 그럴때 자신이 논리적이라고 착각하는거야 f아니고 f열등이라그럼
-
작성자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 26.06.20 ,mbti 나오고 저런 사람들이 진짜 t타령에 심취해있더라 서장훈이 말 잘했네 친구 A는 너무 과분하다 저 사람한테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 26.06.22 T도 F도 아니고 그냥 사회성 개 없는 사람이 MBTI알아서 신나서 T라고 떠들고 다니는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