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물어보살] 제 성격이 극 T라 친구들한테 손절 당하는데 어떻게 바뀌어야 할까요?

작성자2.9의발악|작성시간26.06.19|조회수21,757 목록 댓글 5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9551246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럼큰햄슨 | 작성시간 26.06.20 존나 F세요 ㅋ
  • 작성자마늘케이크 | 작성시간 26.06.20 기안도 품어주는데 저건 못품는다
  • 작성자마피 | 작성시간 26.06.20 T 부정적일땐 인성파탄자들많고 투덜이 남탓도 많이하고 앞담많이해 F기능이 열등이라 감정조절어렵고 쏟아내는건데 주기능이 T라 그럴때 자신이 논리적이라고 착각하는거야 f아니고 f열등이라그럼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20 ,mbti 나오고 저런 사람들이 진짜 t타령에 심취해있더라 서장훈이 말 잘했네 친구 A는 너무 과분하다 저 사람한테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6.06.22 T도 F도 아니고 그냥 사회성 개 없는 사람이 MBTI알아서 신나서 T라고 떠들고 다니는 거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