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여시뉴스데스크]국민연금, 코스피 불장에 245조 '잭팟'… 기금 고갈 4년 더 미뤘다

작성자스벅불매|작성시간26.06.19|조회수4,596 목록 댓글 35

 

 

https://v.daum.net/v/20260619150405748

 

 

팔아야 돈이지..... 얘넨 잘 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동통통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앞으로 못받을 걱정은 안해도 되겠군..
  • 작성자토파꼬리 | 작성시간 26.06.20 팔아야 의미가 있는데 조금씩 팔고있나??
  • 작성자산책가고바람쐬기 | 작성시간 26.06.20 조금씩 팔고 있지 않나?...
  • 작성자후추뿌려악귀야물러가 | 작성시간 26.06.20 팔아야 수익이지 근데 팔면 개미들..ㅋ
  • 작성자포르쉐살여시 | 작성시간 26.06.21 7월부터 판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