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여시뉴스데스크]국민연금, 코스피 불장에 245조 '잭팟'… 기금 고갈 4년 더 미뤘다 작성자스벅불매|작성시간26.06.19|조회수4,598 목록 댓글 3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19150405748국민연금, 코스피 불장에 245조 '잭팟'…기금 고갈 4년 미뤘다(세종=뉴스1) 임용우 기자 = 지난해 국민연금 기금운용 실적이 개선되면서 국민연금 기금 소진 시점이 기존 전망보다 4년 늦춰질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기금 평균 수익률이 2%포인트(p) 오를 v.daum.net 팔아야 돈이지..... 얘넨 잘 팜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동통통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앞으로 못받을 걱정은 안해도 되겠군.. 작성자토파꼬리 | 작성시간 26.06.20 팔아야 의미가 있는데 조금씩 팔고있나?? 작성자산책가고바람쐬기 | 작성시간 26.06.20 조금씩 팔고 있지 않나?... 작성자후추뿌려악귀야물러가 | 작성시간 26.06.20 팔아야 수익이지 근데 팔면 개미들..ㅋ 작성자포르쉐살여시 | 작성시간 26.06.21 7월부터 판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