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캔디 가사 짝사랑남의 시점에서 보면 이해되는 달글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19|조회수4,486 목록 댓글 12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그냥 여자 짝사랑하는 남자 시점에서 봐봐
철 없는 어린 사랑이 제일 맞는거 같긴 한데
듣다보니까 이런 식으로도 해석됨


사실은 오늘 너와의 만남을 정리하고 싶어
널 만날 거야 이런 날 이해해
어렵게 맘 정한 거라 네게 말할거지만
사실 오늘 아침에 그냥 나 생각한 거야

= 연인도 친구도 뭣도 아닌 지금 관계를 정리하고 싶음

햇살에 일어나 보니 너무나 눈부셔
모든 게 다 변한 거야 널 향한 마음도
그렇지만 널 사랑 않는 게 아냐
이제는 나를 변화시킬 테니까

= 널 사랑하지 않는 건 아니지만 이젠 나를 위해서 널 향한 내 마음을 접을거임

너 몰래몰래몰래 다른 여자들과 비교 비교했지
자꾸만 깨어지는 환상 속에 혼자서 울고 있는
초라하게 갇혀버린 나를 보았어
널 떠날 거야 음 널 떠날 거야 음
하지만 아직까지 사랑하는 걸
그래 그렇지만 내 맘 속에 너를 잊어갈 거야

= 마음 접으려고 다른 여자들이랑도 비교해봄
맨날 망상만 하고 환상만 갖는 내가 초라함
그래서 널 점점 잊으려고 노력할거임

머리 위로 비친 내 하늘 바라다보며
널 향한 마음을 이제는 굳혔지만
웬일인지 네게 더 다가갈수록
우린 같은 하늘 아래 서 있었지

= 마음을 정리하러 만나러 가는 날
하늘을 바라보면서 다짐함
근데 너랑 점점 가까워질수록…

단지 널 사랑해 이렇게 말했지
이제껏 준비했던 많은 말을 뒤로 한 채
언제나 니 옆에 있을게 이렇게 약속을 하겠어
저 하늘을 바라다보며

= 에라 모르겠다
준비했던 말 다 까먹고 널 사랑한다고 고백

내게 하늘이 열려 있어
그래 그래 너는 내 앞에서 있고
그래 다른 연인들은 키스를 해
하지만 항상 나는 너의 뒤에 있어야만 해

= 그동안 짝사랑하느라 뒤에만 있어야 했던 나

이제 그만해 음 나도 남잔데 음
내 마음 너도 알고 있는걸 알아
그래 이제 나도 지쳐서
하늘만 바라볼 수 밖에

= 너도 내 마음 알고 있는거 안다 그래서 지친다

그리고 가사 반복됨
밑엔 마지막 부분

언제나 니 옆에 있을게
다신 너 혼자 아냐
너의 곁엔 내가 있잖아

= 고백으로 마무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7k루 | 작성시간 26.06.20 작사,여시 천재같아 뭔말인지 몰랐는데 이 내용이구나
  • 작성자이 뚜뚜 | 작성시간 26.06.20 작사가가 17살땐가? 고딩때 썼다더라ㅋㅋㅋ 그래서 저런느낌 맞는듯
  • 작성자매일 눈뜰 때마다 설레이는 아침을 | 작성시간 26.06.20 귀엽다
  • 작성자시간의간극 | 작성시간 26.06.20 헐그러네ㅋㅋㅋ이제 좀 이해간다
  • 작성자딕닥독둑 | 작성시간 26.06.20 귀엽다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