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JTBC 직원: 돈을 못 줄 것 같다는 얘기를 듣고 왔다, 잘 되는 프로그램 남기고 중단하는 분위기 작성자이제그망|작성시간26.06.19|조회수12,653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youtube.com/watch?v=KcXpe4bBXbI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복현 | 작성시간 26.06.20 방송이 자본이 얼마나 들어갈지 감도 안오는데.. 돈 없이 프로그램 어케 만든대.. 조중동 싫어하지만 망하는건 또 다른문제임.. 작성자돈터치마이텔레토리 | 작성시간 26.06.20 직원도 직원인데 그 많은 프리랜서들 어떻게 할 건데.... 작성자랔제니 | 작성시간 26.06.20 직원들 어떡하냐 작성자민감반응청년 | 작성시간 26.06.20 에휴어카냐 작성자가다실 여성시대 | 작성시간 26.06.20 직원들 월급이랑 외주업체들 대금은 어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