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직원: 돈을 못 줄 것 같다는 얘기를 듣고 왔다, 잘 되는 프로그램 남기고 중단하는 분위기 작성자이제그망|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접니다로또1등 작성시간26.06.19 어카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닥터페퍼민트 작성시간26.06.19 아 근데 직원들 무섭겠다.. 불안할거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이다아앗 작성시간26.06.19 월급 안나와도 바로 못 그만두는( 실급이라도 받으려면 ㅠ) 저 상황 겪어봐서 잘 아는데 진짜 사람 미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고싶어존버 작성시간26.06.19 불과 3주전에도 들어간 신입 있다던데.. 동생 지인 뭐로 들어간지는 모르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사아라 작성시간26.06.19 월급 다 나왔다던데 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워빠워빠워 작성시간26.06.19 아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쪼록 작성시간26.06.19 나 아는 언니도 다니는데ㅠ 차마 못물어보겠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하seesaw 작성시간26.06.20 진짜 망해도 문제야 저 많은 인원들이 시장에 나오면 어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차두쫀볼 작성시간26.06.20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현 작성시간26.06.20 방송이 자본이 얼마나 들어갈지 감도 안오는데.. 돈 없이 프로그램 어케 만든대.. 조중동 싫어하지만 망하는건 또 다른문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터치마이텔레토리 작성시간26.06.20 직원도 직원인데 그 많은 프리랜서들 어떻게 할 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랔제니 작성시간26.06.20 직원들 어떡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감반응청년 작성시간26.06.20 에휴어카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다실 여성시대 작성시간26.06.20 직원들 월급이랑 외주업체들 대금은 어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