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여시좋아하네 작성시간 26.06.20 한국간호사가 캐나다인가 호주가서
버릇 못고치고 태움하다 그 병원에서 한국인 간호사 안받지않음?? -
작성자햄스텅 작성시간 26.06.20 나도 ㅎㅎ 진심 내가 죽어야 끝날거같은 저 마음 알거같아
-
작성자너무나간절스러웠어요 작성시간 26.06.20 태움짓거리하는 것들 늙어서 어딜가도 다 똑같이 돌려받고 천벌 받아라
-
작성자퉁퉁퉁이요 작성시간 26.06.20 내 멱살 잡을거라던 프셉.. ㅋ 잘 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