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직장 내 괴롭힘으로 스스로 목숨을 끊은 29살 간호사의 유서

작성자Eradication|작성시간26.06.19|조회수20,887 목록 댓글 5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여시좋아하네 | 작성시간 26.06.20 한국간호사가 캐나다인가 호주가서
    버릇 못고치고 태움하다 그 병원에서 한국인 간호사 안받지않음??
  • 답댓글 작성자나여시좋아하네 | 작성시간 26.06.20 아아 미국이네
    응급실 아니면 앵간하면 한국간호사 안받는다고 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햄스텅 | 작성시간 26.06.20 나도 ㅎㅎ 진심 내가 죽어야 끝날거같은 저 마음 알거같아
  • 작성자너무나간절스러웠어요 | 작성시간 26.06.20 태움짓거리하는 것들 늙어서 어딜가도 다 똑같이 돌려받고 천벌 받아라
  • 작성자퉁퉁퉁이요 | 작성시간 26.06.20 내 멱살 잡을거라던 프셉.. ㅋ 잘 있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