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생각보다 훨씬) 우당탕탕 얼렁뚱땅 굴러가는 회사

작성자육회막국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36,492 목록 댓글 32

출처: https://youtube.com/shorts/aNj93KT3EEg







하지만



이게 되네?의 연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atloaf | 작성시간 26.06.20 ㄹㅇ 대기업도 이럼 난 오히려 대기업이 더 ㅈ같은거같아ㅋㅋㅋㅋ 체계 없는데 있는 척 하고 뭐하나 하려면 이거해야되고 저거해야되고ㅅㅂ 중소는 다같이 으쌰으쌰하면서 일이라도 배우는데 대기업은 사공이 존나 많아서 이거해라 저거해라 듣다가 끝남
  • 작성자꽈배기사랑단 | 작성시간 26.06.20 국가도 그렇다는거 너무 공감.. 평소에 하던 생각이라
  • 작성자리이히히스탓 | 작성시간 26.06.20 공공기관도… ㅎ
  • 작성자애헴이 | 작성시간 26.06.20 이게 수습이되네?
  • 작성자문새윤 | 작성시간 26.06.20 진짜 내가 이 중요한 업무를 이렇게 전문성없이 대충해도 회사가 굴러간다고? 싶음 ㅋㅋㅋㅋ 근데 굴러는 가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