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atloaf 작성시간 26.06.20 ㄹㅇ 대기업도 이럼 난 오히려 대기업이 더 ㅈ같은거같아ㅋㅋㅋㅋ 체계 없는데 있는 척 하고 뭐하나 하려면 이거해야되고 저거해야되고ㅅㅂ 중소는 다같이 으쌰으쌰하면서 일이라도 배우는데 대기업은 사공이 존나 많아서 이거해라 저거해라 듣다가 끝남
-
작성자꽈배기사랑단 작성시간 26.06.20 국가도 그렇다는거 너무 공감.. 평소에 하던 생각이라
-
작성자리이히히스탓 작성시간 26.06.20 공공기관도… ㅎ
-
작성자애헴이 작성시간 26.06.20 이게 수습이되네?
-
작성자문새윤 작성시간 26.06.20 진짜 내가 이 중요한 업무를 이렇게 전문성없이 대충해도 회사가 굴러간다고? 싶음 ㅋㅋㅋㅋ 근데 굴러는 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