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훨씬) 우당탕탕 얼렁뚱땅 굴러가는 회사 작성자육회막국수|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밥천굳 작성시간26.06.20 맞아 진심얼렁뚱땅인데 체계를 계속 바라는게 쯔증나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빨래이불 작성시간26.06.20 국가도 이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찬대표 작성시간26.06.20 얼렁뚱땅이 뭐가문제냐면 책임소재가 둥둥떠다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권당첨이용오 작성시간26.06.20 처음엔 얼렁뚱땅인데 그 지경으로 계속 냅두는 순간 계속 싸움나고 망하는겨 시행착오는 시행착오고 정착되도록 만들어야되는데 걍 지멋대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못일 작성시간26.06.20 거의 모든사람들이 내직장 주먹구구 얼렁뚱땅 체계없다고 하는거같아서 어딜가도 비슷하겠구나 울회사가 특별히 이상한건 아니구나.. 하고 이상한 안심 하게됨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가날떠날거란직감이와 작성시간26.06.20 군대도ㅋㅋㅋㅋ 폭탄돌리기 같음 모든업무가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랄라호떡 작성시간26.06.20 대기업도 생각보다 존나 심해...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tloaf 작성시간26.06.20 ㄹㅇ 대기업도 이럼 난 오히려 대기업이 더 ㅈ같은거같아ㅋㅋㅋㅋ 체계 없는데 있는 척 하고 뭐하나 하려면 이거해야되고 저거해야되고ㅅㅂ 중소는 다같이 으쌰으쌰하면서 일이라도 배우는데 대기업은 사공이 존나 많아서 이거해라 저거해라 듣다가 끝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꽈배기사랑단 작성시간26.06.20 국가도 그렇다는거 너무 공감.. 평소에 하던 생각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이히히스탓 작성시간26.06.20 공공기관도…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헴이 작성시간26.06.20 이게 수습이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새윤 작성시간26.06.20 진짜 내가 이 중요한 업무를 이렇게 전문성없이 대충해도 회사가 굴러간다고? 싶음 ㅋㅋㅋㅋ 근데 굴러는 가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