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재벌 결혼한 신주아 이런거 짤 떠서 보고 있는데 애 없어서 불행해보이지 않는데… 뭐 젊음은 지나가고 시험관해서라도 애가져라 애를 가져야 남편이 안떠나고 어쩌고 쌍둥이 낳으라고 염병떠는글이 99퍼인데
예전에 오상진 부부꺼 책방을 좋아해서 인스타 구독했었는데 결혼하고 몇년동안 애 안가지니까 댓글로 엄청 테러했었나보더라고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보더라.. 암튼 애 가지고나니까 확 사그라듬 뭔가 난 육아 관심없어서 그이후로 언팔하긴 했는데 다들 왜 그러는겨?
진심 걱정되서하는거야 아님 같이 불행지옥에 가자는건지 뭐지?? 세상이 나를 속이는거같아 ㅠ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쩌리보다가존나화남 작성시간 26.06.20 이효리한테도 개지랄하던뎅.. 이효리는 심지어 애 생각은 있는데 시험관까진 생각없다 스탠스였는데도 ㅋㅋ
-
작성자야망뱁새 작성시간 26.06.20 저러는 것도 정신병이야 남이사 뭘하든 애를 낳든 말든 뭔 상관인데
-
작성자아이스믹스커피주세요 작성시간 26.06.20 자기가 애낳고 여자로서 더 우위에 있는 사람으로 생각해서 저런듯
-
작성자하준아복수해줘 작성시간 26.06.20 유구한 물귀신작전
-
작성자왁구와구왁 작성시간 26.06.21 너도 ㅈ돼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