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한국 가는 친구들 공항에서 다 이런 말 함

작성자cold brew|작성시간26.06.20|조회수23,979 목록 댓글 52

출처: https://x.com/jammiibabyy/status/206790545117432263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바이병장 | 작성시간 26.06.20 진짜 못생긴건 기본에 매너도 없고 ㅋㅋㅋ
  • 작성자낙화칠자 | 작성시간 26.06.20 나 이거 진짜 뭘까 싶음. 솔직히 이목구비 난장판이나 못생김 자체는 중국 홍콩도 만만치 않은데 걍 웃김 ㅠ 근데 비행기 줄 서 있는 한국남자들의 못생김은 나에게 불쾌감과 분노 그리고 절망감을 줌… 뭘까
  • 작성자둥둥똻 | 작성시간 26.06.20 나보다 하찮은 존재 대충 배려하기 대 하찮은 노비 주제에 감히
  • 작성자리사심슨! | 작성시간 26.06.20 오늘 귀국했는데 진짜 한국남자들 공항에서 개센척함 입에 걸레를 물었나 말끝마다 개 크게 욕하고..하 진짜 불쾌했음
  • 작성자조폭고라니 | 작성시간 26.06.23 ㄹㅇ 걍 다름 외국벌레 크기가 다르듯 한국남자는 걍 보기만 해도 우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