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바이병장 작성시간 26.06.20 진짜 못생긴건 기본에 매너도 없고 ㅋㅋㅋ
-
작성자낙화칠자 작성시간 26.06.20 나 이거 진짜 뭘까 싶음. 솔직히 이목구비 난장판이나 못생김 자체는 중국 홍콩도 만만치 않은데 걍 웃김 ㅠ 근데 비행기 줄 서 있는 한국남자들의 못생김은 나에게 불쾌감과 분노 그리고 절망감을 줌… 뭘까
-
작성자둥둥똻 작성시간 26.06.20 나보다 하찮은 존재 대충 배려하기 대 하찮은 노비 주제에 감히
-
작성자리사심슨! 작성시간 26.06.20 오늘 귀국했는데 진짜 한국남자들 공항에서 개센척함 입에 걸레를 물었나 말끝마다 개 크게 욕하고..하 진짜 불쾌했음
-
작성자조폭고라니 작성시간 26.06.23 ㄹㅇ 걍 다름 외국벌레 크기가 다르듯 한국남자는 걍 보기만 해도 우욱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