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왜 한국인은 병신같이 구황작물 안 심어서 굶어죽음?

작성자흥미돋는글|작성시간26.06.20|조회수19,612 목록 댓글 69

출처: https://cafe.daum.net/weareshower/ZEmx/210271

 

 

 

 

 

라는 개소리에 대한 친절한 답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비디바비D | 작성시간 26.06.20 닭대가리가 누군지..
  • 작성자반짝빛을내 | 작성시간 26.06.20 ㅠㅠ 설명이 너무 친절하다
  • 작성자우나 | 작성시간 26.06.20 오히려 감자이런거안먹어서 죽은건 옛날 유럽사람들 대기근때아니야?
    동물 여물로만생각해서 안먹고죽었다는 ㅋㅋㅋㅋ
  • 작성자바르셀로나 비공식 엠벼 | 작성시간 26.06.20 감자는 몰라도 옥수수는 북한이 오지게심었다가 지력 다 털려서 못쓰게 된 땅도 많고 어쩌구 하는거 사회시간이었나 국사시간이었나 아무튼 그 어디즘에 배웠던가같은데 ㅋㅋㅋㅋㅋ
  • 작성자제로사이다사이다 | 작성시간 26.06.21 지금 먹는 구황작물이 옛날에도 똑같았을거라 생각하는 것도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