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한국인은 병신같이 구황작물 안 심어서 굶어죽음?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잘되거라 작성시간26.06.20 무식하면 아닥이라도 해라... 그래야 중간이라도 가지 우리 조상들이 몰랐겠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티님 작성시간26.06.20 지도 한국인이면서 ㅂㅅ 이러네 그럼 님은 ㅂㅅ의 새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낰낰낰킹온 작성시간26.06.20 멍청한놈한테 친절히 설명해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규리 작성시간26.06.20 ㅋㅋ 근데 지보다 똑똑한 사람들이 수백년 수찬년 경험 쌓은뒤에 그렇게 살고 있는건데 왜 저러는거야 옛날엔 진짜 농작물로 먹고 살았는데ㅋㅋ 그냥 이래도 되지않아? 하고 무지해서 물어보는거랑 저렇게 개욕박고 발진하는게 진짜 사람 수준이 다 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비디바비D 작성시간26.06.20 닭대가리가 누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짝빛을내 작성시간26.06.20 ㅠㅠ 설명이 너무 친절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나 작성시간26.06.20 오히려 감자이런거안먹어서 죽은건 옛날 유럽사람들 대기근때아니야?동물 여물로만생각해서 안먹고죽었다는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르셀로나 비공식 엠벼 작성시간26.06.20 감자는 몰라도 옥수수는 북한이 오지게심었다가 지력 다 털려서 못쓰게 된 땅도 많고 어쩌구 하는거 사회시간이었나 국사시간이었나 아무튼 그 어디즘에 배웠던가같은데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사이다사이다 작성시간26.06.21 지금 먹는 구황작물이 옛날에도 똑같았을거라 생각하는 것도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