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왜 한국인은 병신같이 구황작물 안 심어서 굶어죽음?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잘되거라 작성시간26.06.20 무식하면 아닥이라도 해라... 그래야 중간이라도 가지 우리 조상들이 몰랐겠냐
  • 작성자 밤티님 작성시간26.06.20 지도 한국인이면서 ㅂㅅ 이러네 그럼 님은 ㅂㅅ의 새끼세요?
  • 작성자 낰낰낰킹온 작성시간26.06.20 멍청한놈한테 친절히 설명해줬네
  • 작성자 박규리 작성시간26.06.20 ㅋㅋ 근데 지보다 똑똑한 사람들이 수백년 수찬년 경험 쌓은뒤에 그렇게 살고 있는건데 왜 저러는거야 옛날엔 진짜 농작물로 먹고 살았는데ㅋㅋ 그냥 이래도 되지않아? 하고 무지해서 물어보는거랑 저렇게 개욕박고 발진하는게 진짜 사람 수준이 다 보임
  • 작성자 비비디바비D 작성시간26.06.20 닭대가리가 누군지..
  • 작성자 반짝빛을내 작성시간26.06.20 ㅠㅠ 설명이 너무 친절하다
  • 작성자 우나 작성시간26.06.20 오히려 감자이런거안먹어서 죽은건 옛날 유럽사람들 대기근때아니야?
    동물 여물로만생각해서 안먹고죽었다는 ㅋㅋㅋㅋ
  • 작성자 바르셀로나 비공식 엠벼 작성시간26.06.20 감자는 몰라도 옥수수는 북한이 오지게심었다가 지력 다 털려서 못쓰게 된 땅도 많고 어쩌구 하는거 사회시간이었나 국사시간이었나 아무튼 그 어디즘에 배웠던가같은데 ㅋㅋㅋㅋㅋ
  • 작성자 제로사이다사이다 작성시간26.06.21 지금 먹는 구황작물이 옛날에도 똑같았을거라 생각하는 것도 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