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검체검사·MRI 건강보험 수가 줄인다…"연간 2조원 절감"

작성자귀여운덕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1,977 목록 댓글 35

출처: 여성시대 귀여운덕수

https://m.yonhapnewstv.co.kr/news/AKR20260617101023JMZ



이런 곳에서 2조 절감하고 탈모건보에 5조 쓰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유호 | 작성시간 26.06.20 입원, 진찰 이런 건 원가에 못 미치는 수준인데 기계로 하는 검사 수익이 평균 190%였다니까 지역, 필수의료 중심으로 균형있게 분배해서 뜻대로 되면 좋긴 하겠는데 탈모가 진짜 굳이? 정해진 파이 안에서 균형을 맞춰서 질을 높일 거면 탈모도 안 하는 게 낫지 않나? 아님 탈모에 쓸 돈을 더 써서 파이를 키우든지
  • 작성자Is that you? |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 이렇게 돈이 한정돼있기 때문에 여기쓰고 저기쓰고 줄이고 나눠쓰고 해야하는 마당에 쓸곳 천지 냅두고 5조를 탈모에 쓰겠다니까 들고일어나지
  • 작성자뽀로뽀로미 | 작성시간 26.06.20 기사 안읽은게 아니라 탈모에 집착하는 정부가 시류 안읽는거..
  • 작성자얼음별대탐험 | 작성시간 26.06.20 미쳤나 탈모는 왜해주냐 머리빠진다고 육체적으로 아프길해 죽길해 지랄하네진짜
  • 작성자헤어나와야 | 작성시간 26.06.20 탈모보다 저언 중병스캔힐스있는거에 더 지원래주는게 맞지않나 어쩌다 탈모따위에 맞추게됨거야 누가 염병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