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유호 작성시간 26.06.20 입원, 진찰 이런 건 원가에 못 미치는 수준인데 기계로 하는 검사 수익이 평균 190%였다니까 지역, 필수의료 중심으로 균형있게 분배해서 뜻대로 되면 좋긴 하겠는데 탈모가 진짜 굳이? 정해진 파이 안에서 균형을 맞춰서 질을 높일 거면 탈모도 안 하는 게 낫지 않나? 아님 탈모에 쓸 돈을 더 써서 파이를 키우든지
-
작성자Is that you?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 이렇게 돈이 한정돼있기 때문에 여기쓰고 저기쓰고 줄이고 나눠쓰고 해야하는 마당에 쓸곳 천지 냅두고 5조를 탈모에 쓰겠다니까 들고일어나지
-
작성자뽀로뽀로미 작성시간 26.06.20 기사 안읽은게 아니라 탈모에 집착하는 정부가 시류 안읽는거..
-
작성자얼음별대탐험 작성시간 26.06.20 미쳤나 탈모는 왜해주냐 머리빠진다고 육체적으로 아프길해 죽길해 지랄하네진짜
-
작성자헤어나와야 작성시간 26.06.20 탈모보다 저언 중병스캔힐스있는거에 더 지원래주는게 맞지않나 어쩌다 탈모따위에 맞추게됨거야 누가 염병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