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부모님 핸드폰 갤럭시만 사주는 이유

작성자뚱쭝한 고양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75,925 목록 댓글 10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20526322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는
<갤럭시 컨설턴트>라는 직원이 있음

고장은 아니라 수리를 맡길 필요는 없는데
사용하기 불편할때 언제든 가서 물어볼 수 있음

그리고 괜히 핸드폰 대리점 들어가서 물어보지 않아도 되서 좋음

내가 부모님 옆에 붙어서 항상 해결해줄수 있으면 좋지만
그렇지 않으면 갤럭시 사주는게 마음 편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ocha Stout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엄마폰 넘 느리고 답답해서 폰 바꾸던가 요금제 바꿔달래서 보니까 알림설정+광고 오조오억개; 그러니 느리지 환장.. ㅜㅜ 엄마들 뭐든 다 동의 눌러서 광고랑 알림 개개개개개많더라 이런것만 알려줘도 폰 더 오래쓰지
  • 작성자몬밸초코 | 작성시간 26.06.20 오.. 멀랐어
  • 작성자종종카 | 작성시간 26.06.20 헐 첨알았어
  • 작성자카카오바리 | 작성시간 26.06.20 as는 ㅈ니짜 개좆구려졌던데 이런건 또 잘하네..
  • 작성자고길동 | 작성시간 26.06.21 일단 삼성 쓰는 이유는 서비스가 개압도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