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핸드폰 갤럭시만 사주는 이유 작성자뚱쭝한 고양이|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0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날으는콩이 작성시간26.06.20 삼성 엘지 둘 다 개친절함 애플더 친절하긴 한데 좀 더 젊은사림들이 좋아할 느낌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나어저 작성시간26.06.20 오 너무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 나 줘 작성시간26.06.20 헐 나도 늙으면 가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결국성공 작성시간26.06.20 첨알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cha Stout 작성시간26.06.20 진짜 엄마폰 넘 느리고 답답해서 폰 바꾸던가 요금제 바꿔달래서 보니까 알림설정+광고 오조오억개; 그러니 느리지 환장.. ㅜㅜ 엄마들 뭐든 다 동의 눌러서 광고랑 알림 개개개개개많더라 이런것만 알려줘도 폰 더 오래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몬밸초코 작성시간26.06.20 오.. 멀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종종카 작성시간26.06.20 헐 첨알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카오바리 작성시간26.06.20 as는 ㅈ니짜 개좆구려졌던데 이런건 또 잘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길동 작성시간26.06.21 일단 삼성 쓰는 이유는 서비스가 개압도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