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와이언 작성시간 26.06.21 전인구인가?하고 봤는데 진짜 전인구인가보네ㅋㅋㅋㅋ
-
작성자릴릴리 작성시간 26.06.21 ㄹㅇ임 집앞이 성심당이었는데 퇴근길에 줄없으면 식빵사는정도.. 아님 평일에 하레하레
가거나 -
작성자나를 소중하게 작성시간 26.06.21 오늘 대전 친구랑 성심당 갔는데 나 3만원 어치 사는데 대전친구눈 3개만 삼ㅋㅋㅋㅋ 대전사람인게 여기서 느껴지더라
-
작성자플라뮝고 작성시간 26.06.22 부러워부러워 ㅠㅠ
-
작성자사랑하는 미움들 작성시간 26.06.23 아 ㅁㅊ 전인구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