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대전 사람들이 성심당 안 가는 이유

작성자재밌는거만찾음|작성시간26.06.20|조회수96,643 목록 댓글 236

출처:
https://youtube.com/shorts/FfRdpq3XjJU?si=wp51J7aRlFqrml05


1


2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와이언 | 작성시간 26.06.21 전인구인가?하고 봤는데 진짜 전인구인가보네ㅋㅋㅋㅋ
  • 작성자릴릴리 | 작성시간 26.06.21 ㄹㅇ임 집앞이 성심당이었는데 퇴근길에 줄없으면 식빵사는정도.. 아님 평일에 하레하레
    가거나
  • 작성자나를 소중하게 | 작성시간 26.06.21 오늘 대전 친구랑 성심당 갔는데 나 3만원 어치 사는데 대전친구눈 3개만 삼ㅋㅋㅋㅋ 대전사람인게 여기서 느껴지더라
  • 작성자플라뮝고 | 작성시간 26.06.22 부러워부러워 ㅠㅠ
  • 작성자사랑하는 미움들 | 작성시간 26.06.23 아 ㅁㅊ 전인구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