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넵넵충입니다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VrYr/777074?svc=cafeapp
나진짜 한때 삘받아서 태릉선수촌 빙의해서
광끼있는 사람처럼 운동해본적 있는데
살 진짜 존나 많이빠졌음...
심지어 탈진할정도로 운동하고 나서
밥 와구와구 먹고 뻗었는데
개꿀잠 자고나서 일어나보면 2키로빠져있고
이럼.... (다이어트에 잠잘자는것도
진짜진짜 중요한거알지? 신진대사랑
존나 연관있어서 잘자야돼 근데 운동량 많으면
꿀잠 개잘자
불면증에 운동이 중요하다 하는것도 그이유임...
신진대사 개빨라져서 먹고자도 살빠져있음...)
근데 안하는순간 존나찜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끝나도 할때만큼의 운동량은 아니어도
운동하던건 꾸준히 하는게 젤 베스트...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렌지는왜오렌지일까 작성시간 26.06.20 ㄹㅇ
-
작성자건강한2026 작성시간 26.06.20 굶어서 뺀 사람도 공감.. 사람이 흐물흐물인간이됨ㅎ
-
작성자왁구와구왁 작성시간 26.06.21 운동안하고 식이가 제일 중요하다는 사람들은 걍 먹는 걸로만 살뺀거ㅇㅇ 아침저녁으로 유산소, 근력은동 1시간씩 주 5일하면 살 쫙쫙 빠지는거 눈으로 보여 야식 먹어도 빠짐
중요한 건!!! 근력운동하고 유산소 무조건 병행해야 돼!! -
작성자Cesar 작성시간 26.06.21 식단 중요한거 맞는데 식단을 평생할거 아니면 운동 무조건 병행해야함 매번 폭식하는거 아니고서는 왠만하면 몸무게 다시 잘 안오름
-
작성자투명 버러지 작성시간 26.06.22 난 식이는 안해 운동빡세게 하면 바지 바로 헐렁해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