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아랫사람은 ’반갑습니다‘ 라고 말하면 안된다vs된다

작성자R=VD 2026년 로또1등당첨|작성시간26.06.20|조회수5,859 목록 댓글 8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웩구 | 작성시간 26.06.20 그럼 만나뵙게돼서 영광입니다 뭐 이래야됨??ㅋㅋ
  • 작성자Nikeee | 작성시간 26.06.20 진짜 꼰대같아ㅠ 나이차 나면 몇살이나 난다고 개깝침 진짜 나이차 많으면 반갑습니다 이지랄 하겠냐 늙은게 먼 자랑이라고 꼰대질인지
  • 작성자kitty | 작성시간 26.06.20 보험 전화와서 반갑습니다 고객님~ 이러면 나 무시한거임? 뭔 개소리야 ㅏㅋㅋㅋㅋㅋ
  • 작성자오늘할일목록 | 작성시간 26.06.20 에휴...왜 저렇게 사냐...
  • 작성자뿌뚜뽀까 | 작성시간 26.06.20 존나 꼰대... 공직에서도 저거가지고 꼬투리는 안잡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