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JTBC가 판매했던 채권

작성자민트초코칩만|작성시간26.06.20|조회수12,861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0673215

 

2026년 2월에 8.1%로 판매

 

그리고 현재 가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많은고양 | 작성시간 26.06.20 8% 미쳣넴.. 쟤땜에 내 채권 걱정돼서 들이다보고옴 ㅡㅡ
  • 작성자오렌지랑 | 작성시간 26.06.20 투자한 사람들 돈 다 날린거?
  • 작성자멘멘 | 작성시간 26.06.20 주주도 아니고 채권자가 원금 상환 요구하는건 당연한 권리 아닌가? 왜 웃기지.. 주식도 아니고 채권은 부도났다고 휴지조각되는거 아냐.. 회생계획에 따라 몇년에 걸쳐 현금으로 받거나 출자전환으로 일부 주식으로 받거나 다양한거고 채권자들은 지금 목소리 내야 뭐라도 더 받을 수 있으니까 그런거겠지ㅇㅇ
  • 작성자불안하네 | 작성시간 26.06.20 미쳤네....
  • 작성자테무알리쿠팡 | 작성시간 26.06.20 헐 내가 샀을땐 7퍼였는데 새로 발행할땐 8퍼였구나 만기되고 돈 필요해서 다시 안샀더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