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가 판매했던 채권 작성자민트초코칩만|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모순 작성시간26.06.20 와 회사채 기웃거렸었는데 무섭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중해빵 작성시간26.06.20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사아라 작성시간26.06.20 저거 지들이 사놓고 원금 돌려달라는거 ㅈㄴ 웃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이제일이다 작성시간26.06.20 애초에 일터지기전에도 등급 BBB였잖아ㅋㅋ 걍 자기들 투자실패한걸 누굴탓하겠음 할거면 중앙그룹 회장찾아가든가해야지 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민삭제할사람 작성시간26.06.20 8% 라서 등급위험한데 설마망하겟어? 이러면서 삿나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읽어요 작성시간26.06.20 보니까 회사 돈번것도 두해밖에 없던데 이런것도 알아보지도 않고 투자하고 돈달라는거 세상 편하게 살았다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주랑먹태 작성시간26.06.20 회사채가 어케 8%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무재밋자나 작성시간26.06.20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많은고양 작성시간26.06.20 8% 미쳣넴.. 쟤땜에 내 채권 걱정돼서 들이다보고옴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렌지랑 작성시간26.06.20 투자한 사람들 돈 다 날린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멘멘 작성시간26.06.20 주주도 아니고 채권자가 원금 상환 요구하는건 당연한 권리 아닌가? 왜 웃기지.. 주식도 아니고 채권은 부도났다고 휴지조각되는거 아냐.. 회생계획에 따라 몇년에 걸쳐 현금으로 받거나 출자전환으로 일부 주식으로 받거나 다양한거고 채권자들은 지금 목소리 내야 뭐라도 더 받을 수 있으니까 그런거겠지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안하네 작성시간26.06.20 미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테무알리쿠팡 작성시간26.06.20 헐 내가 샀을땐 7퍼였는데 새로 발행할땐 8퍼였구나 만기되고 돈 필요해서 다시 안샀더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