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D조 멸망전(파라과이vs튀르키예) 본 모든 덬들의 후기 : 심판 불쌍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0|조회수7,746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08071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말차두쫀볼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이다열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생판 남의 나라라서 나는 존잼ㅋㅋ 형제의 나라 응원했는데 호주전때도 그랬고 이번에도 너무 못해 작성자미피튤립 | 작성시간 26.06.20 진짜 나도 심판 불쌍하더라 ㅠㅠ처음이엿움ㅋㅋㅋ진짜 계속 눕더라 작성자끝났다유유 | 작성시간 26.06.20 서로 싸우고 밀고 눕고 못하고 퇴장당하고의 염병… 작성자SilentIllusion | 작성시간 26.06.20 튀르키예 아쉽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