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조 멸망전(파라과이vs튀르키예) 본 모든 덬들의 후기 : 심판 불쌍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와니네부럽다 작성시간26.06.20 파라과이 뭔가 정 안가고 더티플레이.... ㅠ 마음속으로 튀르키예 응원햇는데 계속 아슬아슬하게 못넣고 답답ㅋㅋㅋㅋㅋㅋ 걍 전체적으로 혼돈이엇음주심 존나 힘들엇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똔똔똔이 작성시간26.06.20 ㅁㅊㅋㅋㅋㅋ파라과이는 입가리고 뭘얘기한거야ㅠ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롱메로롱 작성시간26.06.20 상대편이랑 얘기하면안돼? 말하면 퇴장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릴리즈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입가리고 말하는 거 안됨저러고 인종차별하는 사람들 많앗대서 금지햇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메롱메로롱 작성시간26.06.20 릴리즈드 아 오키오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졸랴용 작성시간26.06.20 남나라건데 일케 존잼인거첨봄 ㅋㅋㅋㅋㅋ웃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요한건꺾이는마음 작성시간26.06.20 튀르 걍 세상이 억까하는 수준으로 골안들어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끼라 작성시간26.06.20 레전드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ㅅr갈 작성시간26.06.20 심판을 응원하게 됨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자될기니 작성시간26.06.20 존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버오너먼트 작성시간26.06.20 아 존잼경기 놓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표정 없는 얼굴로 뒤돌아보네 작성시간26.06.20 튈키예 진짜 하늘이 안도와주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ucyyyy 작성시간26.06.20 선수들 얼굴 기억도 안나는데 심판 얼굴 존나 잘기억남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냐리냥나 작성시간26.06.20 근데 경기는 존잼이었나보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차두쫀볼 작성시간26.06.20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다열 작성시간26.06.20 근데 생판 남의 나라라서 나는 존잼ㅋㅋ 형제의 나라 응원했는데 호주전때도 그랬고 이번에도 너무 못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피튤립 작성시간26.06.20 진짜 나도 심판 불쌍하더라 ㅠㅠ처음이엿움ㅋㅋㅋ진짜 계속 눕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끝났다유유 작성시간26.06.20 서로 싸우고 밀고 눕고 못하고 퇴장당하고의 염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lentIllusion 작성시간26.06.20 튀르키예 아쉽ㅠ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