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D조 멸망전(파라과이vs튀르키예) 본 모든 덬들의 후기 : 심판 불쌍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0|조회수7,745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08071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차두쫀볼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이다열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생판 남의 나라라서 나는 존잼ㅋㅋ 형제의 나라 응원했는데 호주전때도 그랬고 이번에도 너무 못해
  • 작성자미피튤립 | 작성시간 26.06.20 진짜 나도 심판 불쌍하더라 ㅠㅠ처음이엿움ㅋㅋㅋ진짜 계속 눕더라
  • 작성자끝났다유유 | 작성시간 26.06.20 서로 싸우고 밀고 눕고 못하고 퇴장당하고의 염병…
  • 작성자SilentIllusion | 작성시간 26.06.20 튀르키예 아쉽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