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오늘 누가 나한테 이모라고 불러서 가족톡방에 투덜댔는데

작성자cold brew|작성시간26.06.20|조회수16,655 목록 댓글 38

출처: 여성시대 cold brew
https://x.com/hikitokki/status/2067605876018717126?s=46

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의 실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20 아 개웃겨 ㅠㅜㅜㅠㅠㅠㅠ엄먀의 실수도 개웃김 남형젠가보네 ㅋㅋㅋㅋㅎㅋㅋㅋㅎㅋㅎ
    애 엄마들 진짜 표독스럽더라 누가 봐도 20대 초반인 여자애들한테도 이모타령
  • 작성자몬밸초코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뇸냠마싓다 | 작성시간 26.06.20 중학생들한테도 그러더라
  • 작성자삐리뽐빼리보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 나 20살 편의점 알바할때도 이모라 부르라 시키더라 개짜증낫음
  • 작성자모두가 행복한 세상 | 작성시간 26.06.20 아 상반된 반응이 넘 웃기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