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 34살인데 진짜 여태 축의금+친구들 애기 생일 선물 챙겨준 거 세상에서 제일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20|조회수4,100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450416?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0억목표 | 작성시간 26.06.20 나같으면 애 데리고라도 가겠다 내가 미혼이라 그런가?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결혼 이후에 생일선물 주는 애 딱 한 명밖에 없음 ㅡㅡ
  • 작성자Nangman | 작성시간 26.06.20 나도 지금 생각하니 돈 아깝다 ㅜㅜ 결혼유무는 크게 상관없는데 전업인지 아닌지 애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다르더라... 걍 애낳고 돈 못벌면 아예 연락안하더라고 ㅜ
  • 작성자새로운 닉네임이 없습니다 | 작성시간 26.06.20 결혼할 예정이어도 친구들 미혼일때나 챙겨주기 쉽지 친구들이 먼저 결혼하고 내가 늦게가면 가족 핑계로 해준만큼 받기도 힘든게 현실임ㅋㅋㅋㅋㅋㅋㅋ 더군다나 비혼이다? 뭔 생일도 안 챙겨줌ㅋㅋㅋㅋㅋㅋ 진짜 혼자 각별할 필요없어
  • 작성자하이모두s안녕 | 작성시간 26.06.20 나도 칭구 100만원 축의했는데 신행갔다가 키링 하나 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결혼 후에 연락도 잘안되고 축의금에 대해 일언반구도 없어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슈퍼샤이하니 | 작성시간 26.06.20 와 이친구는 진짜 너무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