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영원히기억.,,,작성시간26.06.20
나도 20대때 축의도 많이 하고 결혼선물 집들이 선물 했는데 결혼하고 애 낳으니까 연락 끊김 ㅋㅋ 애 낳고 좀 연락오다가 돌 선물 받고는 끝ㅋㅋ진짜 염치 없는 거지들 ㅜㅜ 이런글 볼때마다 내 돈 생각나서 아까워! 30대 되서 막 브샤 하자고 했는데 결사 반대함 ㅡㅡ 어차피 애낳으면 멀어질텐데
작성자새로운 닉네임이 없습니다작성시간26.06.20
결혼할 예정이어도 친구들 미혼일때나 챙겨주기 쉽지 친구들이 먼저 결혼하고 내가 늦게가면 가족 핑계로 해준만큼 받기도 힘든게 현실임ㅋㅋㅋㅋㅋㅋㅋ 더군다나 비혼이다? 뭔 생일도 안 챙겨줌ㅋㅋㅋㅋㅋㅋ 진짜 혼자 각별할 필요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