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 34살인데 진짜 여태 축의금+친구들 애기 생일 선물 챙겨준 거 세상에서 제일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윤외걔인 작성시간26.06.20 존나빡치는게 그래도 결혼전엔 간간히 소식도 전하고 만나고그랫는데 결혼하자마자 뚝 끊김ㅋㅋㅋㅋㅅㅂ아주 웃기지도않아
  • 작성자 복권당첨이용오 작성시간26.06.20 그냥 축의금만 조금 하고 적당히해 여러행사 너무 챙겨주는거 이상함 ㅋㅋ 공주와 시녀도 아니고 나이들면 만나지도 않음 자기살기 바빠서..
  • 작성자 겔랑 작성시간26.06.20 진짜야...서른 후반되니 친구들 만나기 쉽지 않음. 임신해서 조심해야한다고 못보고 애 키운다고 시간없다고 못보고....이래저래 축의금 돌잔치 출산선물 한 나만 억울...물론 바라고 한건 아니었지만 만나는 빈도수가 1년에 한번 볼까말까 해지니...의미가 없어짐
  • 답댓글 작성자 빵겨울 작성시간26.06.20 22.. 결혼한친구들 다 가정이먼저라 안중에도없고 내가 준 축의금 ㅈㄴ 아깝
  • 작성자 n년차아가리다이어터 작성시간26.06.20 난 결혼할때 축의만 하고 애기 관련해선 절대 안챙기고 아무것도 안사줌ㅋㅋㅋ그냥 애 있는 친구가 생일이거나 할때만 애용품 사줌..
  • 작성자 도레미파소올 작성시간26.06.20 축의금에서 배우고 애기선물 절대 안챙겨줌ㅋㅋ
  • 작성자 isiehbrd 작성시간26.06.20 나도 뭔 대리인지 과장인지 애낳았다고 선물사자고 돈걷자고한 팀원들아 진짜 극혐이었어
    축의준것도 선물받은것도 고마운것도 모르고 진짜 돈아까워 거지한테 적선했다 생각하고 잊어버려야지
  • 작성자 연삼색 작성시간26.06.20 무리에서 처음 결혼하는 친구만 브샤하고 그 후로 두명 더 결혼했는데 브샤 안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의금은 적당히 하고 애기챙기는건 자제하는게 맞음.. 브샤는 걍 누구든 시작을 안 하는게 나아
  • 작성자 개의 집이죠 작성시간26.06.20 걍 20대 초중반에 이런거 모르고 막 챙겨준 사람만 개손해보는중 ㅠㅋㅋ
  • 작성자 효과적정기점검 작성시간26.06.20 이 글 봐도 내 친구는 안 이러겠지 했는데.....
    괜히 하는 말이 아니었던거임...
  • 작성자 초록하트 작성시간26.06.20 그니까 절친이라고 20,30 축의하지말라고 좀!!!!!!! 10이하로만 해
  • 작성자 살을빼야해 작성시간26.06.20 이럴거 같아서 난 특히나 비혼이라 ㅋㅋㅋ 오래된 애들도 다 10함
  • 작성자 영원히기억.,,, 작성시간26.06.20 나도 20대때 축의도 많이 하고 결혼선물 집들이 선물 했는데 결혼하고 애 낳으니까 연락 끊김 ㅋㅋ 애 낳고 좀 연락오다가 돌 선물 받고는 끝ㅋㅋ진짜 염치 없는 거지들 ㅜㅜ 이런글 볼때마다 내 돈 생각나서 아까워! 30대 되서 막 브샤 하자고 했는데 결사 반대함 ㅡㅡ 어차피 애낳으면 멀어질텐데
  • 작성자 황금사과 작성시간26.06.20 나 그래서 이렇게 하도 돈 뜯긴적 많아서 이제 돈 안 낸다고 주변에 얘기함 ㅋㅋㅋㅋ
  • 작성자 윤재호 작성시간26.06.20 나 비혼이고 이런 후기 은근 많아서 주변 친구들한테 딱 기본만 했는데 그땐 좀 그런가..? 했는데 지금 와서 돌아보니 전혀ㅋㅋㅋ 오히려 기본만 하길 잘했다 생각중
  • 작성자 10억목표 작성시간26.06.20 나같으면 애 데리고라도 가겠다 내가 미혼이라 그런가?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결혼 이후에 생일선물 주는 애 딱 한 명밖에 없음 ㅡㅡ
  • 작성자 Nangman 작성시간26.06.20 나도 지금 생각하니 돈 아깝다 ㅜㅜ 결혼유무는 크게 상관없는데 전업인지 아닌지 애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다르더라... 걍 애낳고 돈 못벌면 아예 연락안하더라고 ㅜ
  • 작성자 새로운 닉네임이 없습니다 작성시간26.06.20 결혼할 예정이어도 친구들 미혼일때나 챙겨주기 쉽지 친구들이 먼저 결혼하고 내가 늦게가면 가족 핑계로 해준만큼 받기도 힘든게 현실임ㅋㅋㅋㅋㅋㅋㅋ 더군다나 비혼이다? 뭔 생일도 안 챙겨줌ㅋㅋㅋㅋㅋㅋ 진짜 혼자 각별할 필요없어
  • 작성자 하이모두s안녕 작성시간26.06.20 나도 칭구 100만원 축의했는데 신행갔다가 키링 하나 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결혼 후에 연락도 잘안되고 축의금에 대해 일언반구도 없어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슈퍼샤이하니 작성시간26.06.20 와 이친구는 진짜 너무하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