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가족중 한명이라도 걸리면 집안이 90% 망한다는 병

작성자악귀|작성시간26.06.20|조회수12,822 목록 댓글 10

출처: 여성시대 악귀 https://www.dmitory.com/issue/41535596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z세대 | 작성시간 26.06.20 돈 쉽게 벌려고 하면 망함
    충분한 지식도 있어야 하고 비즈니스모델도 제대로 구축해야 성공하는건데 ㅠ 남들 다 하는거 해서 어떻게 돈벌어
  • 작성자딸기티라미슈 | 작성시간 26.06.20 작은아빠....사업한다고 일벌렸다 망해서 할아버지댁까지 팔아서 빚갚고 노년에 전세 사시는데 또 일벌려서 전세자금 담보로 또 돈빌림 우리집도 돈 안주려고했는데 할머니 할아버지 병원비며 생활비 없다그러시니까 또 드리게 되고 그럼 또 그 돈 작은집으로 들어가고 도돌이표
  • 답댓글 작성자그냥살자뭐있냐인생 | 작성시간 26.06.20 미친 나도 작은 아빠임.. 돈빌려서 사업해서 못갚아서 감방다녀왔는데 지금도 사업병임
  • 작성자만감교차해적 | 작성시간 26.06.20 사업병 있는사람들 뭔가를 꾸준히 성실하게 하는걸 못하는듯... 사전 자료조사도 못하고.. 걍 남들이 이거해서 성공했다더라 하는 얘기에 와~~~ 하고 달려들기만 함
  • 답댓글 작성자산초민초 | 작성시간 26.06.20 와 ㅇㄱ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