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서울 지하철 진짜 개 좟가튼 점...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12,589 목록 댓글 30

출처: 여성시대 지금똥싸는중


어디역인지 계속 띄우라고 제발...
중간에 사라지게 하지 말고 계속 띄우라고...
그부분 빼고 다 광고로 도배해도 뭐라안할테니까
전광판 하나만 역 이름만 계속 나오게 고정되게
하라고 시발꺼...ㅠ

계속 미어캣마냥 두리번두리번 하는것도 지친다
언제바뀜 대체??? 말나온지도 꽤된것 같은데
바뀌질 않음 ㅅㅂ...
어디역인지 밖에 기둥을 봐야지 아는게 말이되냐...??
그마저도 가려지면 보이질않음 개빡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빵빠래 | 작성시간 26.06.20 외국서 여행온 사람들은 ㄹㅇ 더 보기힘들거같어;
  • 작성자폭식하고싶다 | 작성시간 26.06.20 지하철 에티켓광고 영상은 플렛폼에 좃같은 게임광고 띄우지 말고 그런데에나 보여주고 지하철 내에는 역 이름이나 직관적으로 계속 띄워줬음 좋겠어 진짜로
  • 작성자우나기 살몬스킨롤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왜이러는거임???
  • 작성자담장을 때리는 1루타 | 작성시간 26.06.20 존나 불친절하고 가끔은 좆같이 고장나서 다른역이름 써있을때도 종종있음 개깜짝놀래서 잘못내릴뻔한적이 한두번이아님
  •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 작성시간 26.06.21 그리고 무슨 오류인지 뜬금없이 반대편 역 띄우는 경우도 있음 ㅈㄴ놀라서 바깥확인해보니까 스크린이 잘못나온거더라 종종그러던데 ㅅㅂ왜그러는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