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먹는거 엄청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이어트 해도 결국은 돌아가게 돼있는것 같음...ㅠ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4,858 목록 댓글 37

보통 먹는거 엄청 좋아하는 사람들은
음식의 맛 때문에 좋아하는것도 있지만
포만감 들게 먹어야 먹은 기분이 나고 그걸 좋아함
(배터지게 먹는거 ㄴㄴ 말그대로 포만감)
한마디로 부족하다, 덜먹었다 싶을정도로 먹는거는
아무리 맛있는걸 먹었다한들 그게 충족이
안됨...차라리 안먹고말지 이러는데
이게 구라가 아님 찐이야....
'맛있는걸 먹는데 그걸 만족할때까지 먹는것'
-> 이게 한 세트임...ㅋ 존나 맛있는거 쬐끔
먹었다해서 "아 그래도 맛있는거 먹었다~ 행복하다~"
이게 안됨ㅋㅋㅋㅋ 진짜로 걍 안먹는게 나음ㅠ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단순히 맛있는걸 조금
먹었다해서 충족이 되는게 아님.... 먹는거 안좋아하는
사람들은 "맛있는거 조금씩만 먹으면 되지"
이게 되는데 이사람들한테는 맛있는거 다먹는데
부족하게 먹는다? 그건 그냥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는거보다 더힘든거...ㅋㅋ 오히려 다이어트 할땐 뇌가리에
힘주면 되긴 하거든? 근데 핵심은 다이어트 끝나고
유지할때 그게 되냐는거지 ㅋㅋㅋ맛있는거 먹으면서
부족하게 먹어야 유지가 될거 아냐 그걸 못하니까
다 요요오고 되돌아가는거임ㅋㅋㅋ 은근 다이어트는
쉬워... 맘 먹으면 할수는 있는데 문제는 끝나고나서
맛있는걸 다시 접할때에 내가 부족하게끔 먹을수
있냐는거지... 걍 나몰라라 입터지는 사람이
10명중 8명꼴임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렌지는왜오렌지일까 | 작성시간 26.06.20 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세계최고장수튼튼견동이 | 작성시간 26.06.20 그기 바로 나다ㅠㅠ지금 여러가지 발악하면서;; 97키로에서 64키로로 빼고 유지중인데 진짜 공감ㅠㅠ
  • 작성자나팔고니 | 작성시간 26.06.20 뭐야 나잖아?
  • 작성자Pretty Girl Mantr@ | 작성시간 26.06.20 와 ㅇㅈ 닭가슴살 양배추 이런거 백날먹어도 포만감 안들어ㅠㅠㅠ 걍 아 배는 안고프다.. 이러고 두시간뒤에 ㅈㄴ 배고파짐 탄수화물은 든든한데ㅠ
  • 작성자조실세 | 작성시간 26.06.21 ㅇㄱㄹㅇ임 많이 먹는걸 좋아함 맛있는걸 많이 먹고싶어 헤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