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사팔사팔’ 30대 남성 수익률 꼴찌… 대형주 묵혀둔 70대가 웃었다

작성자제올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2,443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983073?sid=102

 

[주식에 빠진 대한민국]
<3> 연령·성별 따라 갈린 수익률

 

 

 

-- 상략 --

 

주식 ‘사팔사팔(사고팔고)’을 많이 한 30대 남성이 가장 덜 벌고, 한 주식을 진득하게 보유한 70대 남성이 최고 수익률을 거둔 것이다.

 

 

 

전문은 링크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뜨거운카레는위험해 | 작성시간 26.06.20 70대시면 20년 전부터 사놨을텐데 나 아시는 분도 하닉 그때부터 갖고 계시고 지금이면 어마어마하겠다...
  • 작성자구도훈 | 작성시간 26.06.20 하 금욜에 하닉 너무 팔고싶었다
  • 작성자안읽어요 | 작성시간 26.06.20 올해 난 2배 넘게 벌었는데 지금같은 장 또 다른 혁신 아니면 쉽게 오지않을장인데 2 30%는 너무 적게 벌었다 좀 안타까움
  • 작성자반짝-반짝- | 작성시간 26.06.20 다시는 사팔하지 않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짝-반짝- | 작성시간 26.06.20 평단만 존나 오르고 폰손해 100만얺 남. 며칠만에... 진짜.100만얺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