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983073?sid=102
[주식에 빠진 대한민국]
<3> 연령·성별 따라 갈린 수익률
-- 상략 --
주식 ‘사팔사팔(사고팔고)’을 많이 한 30대 남성이 가장 덜 벌고, 한 주식을 진득하게 보유한 70대 남성이 최고 수익률을 거둔 것이다.
전문은 링크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뜨거운카레는위험해 작성시간 26.06.20 70대시면 20년 전부터 사놨을텐데 나 아시는 분도 하닉 그때부터 갖고 계시고 지금이면 어마어마하겠다...
-
작성자구도훈 작성시간 26.06.20 하 금욜에 하닉 너무 팔고싶었다
-
작성자안읽어요 작성시간 26.06.20 올해 난 2배 넘게 벌었는데 지금같은 장 또 다른 혁신 아니면 쉽게 오지않을장인데 2 30%는 너무 적게 벌었다 좀 안타까움
-
작성자반짝-반짝- 작성시간 26.06.20 다시는 사팔하지 않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반짝-반짝- 작성시간 26.06.20 평단만 존나 오르고 폰손해 100만얺 남. 며칠만에... 진짜.100만얺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