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사회초년생: 회사 지각 할 것 같으면 택시 타면 되는거 아니야??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5,416 목록 댓글 11

출처: 여성시대 떡볶이폭격기








......... ㅅㅂ...


택시가 더 느리다는걸 모른다는게 부러움
ㅈㄴ 개느림 ㅋㅋㅋㅋㅋㅋ



직장인에게 지각은 그냥 받아들여야 하는거임..^^
더 빨리 갈 수 있는 수단은 없음
그게 지하철임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 직장인들 기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르트르 | 작성시간 26.06.20 걍 땀 안나는 용도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20 ㅇㄱㄹㅇㅇㄱㄹㅇ 지하철 연착되서 개빡쳐서 택시탔더니 30분 늦음^^ 지하철 연착하는거 탓으면 10분 늦을것을 ^0^ 가장 빠른 출퇴근 수단은 무적권 지하철인걸 잊지마
  • 작성자김태우 | 작성시간 26.06.20 가는 길에 버스전용차로 있는 곳이면 옆에서 버스 숭숭가는데 내 택시 존나 하염없이 서있기만 함.... 절대 출근시간에 택시를 타지마...
  • 작성자라이언거슬림 | 작성시간 26.06.20 지방인으로서 늦으면 걍 좆됐다 생각하고 체념....
  • 작성자옹도 | 작성시간 26.06.20 출퇴근시간 아니어도 오래걸림 여유있게 시간 남겨두고 기차역까지 택시탔다가 못탈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