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최강창민 : 아니 나는 너무 화가 났었어

작성자주디피아로아로|작성시간26.06.20|조회수43,105 목록 댓글 38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336073






한국에서 8년활동한거보다 일본에서 2년활동하며 번돈이 더 많다했음





(쩌리 공지, 부털 처리 강화 공지 참고~)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WU3B/1

사회성 떨어지는 댓 금지
문제시 내 말이 그냥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주랑먹태 | 작성시간 26.06.21 그때 한류자체가 한국의 미드팬들처럼 통으로 팬덤화되어 있어서ss501은 되게 쉽게 활동했을껄
    근데 그러면 결국 파이 하나가지고 여러가수가 나눠먹는거고 한국에서 인기가 떨어지면 일본에서도 같이 떨어지고(그 연예인을 좋아한다기보다 '한류스타'가 좋은거니까)그래서 캐시카우가 되려면 현지화가 필요하긴 했지
  • 작성자앙버터크림치즈 | 작성시간 26.06.20 고생 많이 했지...구 카아라 프라우드 들으면 항상 눈물남
  • 작성자코코팝스 | 작성시간 26.06.21 근데 그때 서사가 있았어서 아직까지 한쳐먹는 팬들 많은 것도 사실이라... 그때 안 굴렀으면 어케됐을지 궁금하기도 하다.
  • 작성자행복과 행운이 다 나에게로 | 작성시간 26.06.21 동방은 인정.. 진짜 고생하긴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