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틈만나면] 발레한지 3개월만에 한예종 합격했는데 또 거길 안들어감.jpg

작성자나이네이네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50,740 목록 댓글 30

출처: https://newduck.net/plaza/93482027









무맥락혐오, 갑분싸 댓글, 관련 없는 댓글 금지

(쩌리 공지, 부털 처리 강화 공지 참고~)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WU3B/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ACKROSE | 작성시간 26.06.20 예체능은..재능이다...ㅜ
  • 작성자일더세알리미 | 작성시간 26.06.20 발레쌤이 말씀해주셨는데 선생님때는 발레리노들이 많이 없어서 남자들 여자들에 비함 잘 못하고 모델일 하다가도 발레하구 그런댔는데..유니버셜 갈 정도면 나중에는 잘하긴했겠지만
  • 작성자curens | 작성시간 26.06.20 대박이다...
  • 작성자체리주길레 | 작성시간 26.06.20 와..... 저사람은 진짜 발레안했으면 어떻게됐을까
    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발이 진짜 이쁘시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그렇게너를사랑해 | 작성시간 26.06.24 왜 한예종 안가고 한성대 갔을까 장학금땜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