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태우 작성시간 26.06.20 근데 하... 나도 알거든? 엄마랑 다니면 빡치고 싸우는거? 근데 그래도 한두달에 한번은 영화보고 맛있는 밥 먹고 일년에 한번씩은 여행해...ㅠ 정작 엄마 건강때문에 못가게되니까 후회만 되더라
-
작성자집에가고싶어잉 작성시간 26.06.20 엄마랑 뭐 해볼려다가 역대급으로 뒤지게 싸움 하….
-
작성자그규구흐 작성시간 26.06.20 몇년전에 인스타 맛집데려갓는데 멀리여기까지 가야하냐,이렇게 기다리면서 먹어야하냐 들어가서도 이걸 사람들은 기다려서 먹는거냐 물이 제일 맛있다ㅋ이돈이면 집가서 밥비벼먹는게 낫겠다
-
작성자로또1등주면착하게살게요 작성시간 26.06.21 엄마는... 엄마 친구들이랑 가는게 좋고,, 용돈을 두둑히 주는게 좋은듯... 서로를 이해 못하는... 차라리 차태우고 여행 같은거 가는게 제일 좋고,,
-
작성자양파링냠냠념 작성시간 26.06.21 엄마 친구가 더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