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친구, 애인들이랑 하던거 진작 엄마랑도 할걸

작성자루카걸어다니노|작성시간26.06.20|조회수13,625 목록 댓글 40

출처: 여성시대 루카걸어다니노
https://x.com/syobong_/status/2067537630401884315?s=46


사실 10분도 안 걸리긴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태우 | 작성시간 26.06.20 근데 하... 나도 알거든? 엄마랑 다니면 빡치고 싸우는거? 근데 그래도 한두달에 한번은 영화보고 맛있는 밥 먹고 일년에 한번씩은 여행해...ㅠ 정작 엄마 건강때문에 못가게되니까 후회만 되더라
  • 작성자집에가고싶어잉 | 작성시간 26.06.20 엄마랑 뭐 해볼려다가 역대급으로 뒤지게 싸움 하….
  • 작성자그규구흐 | 작성시간 26.06.20 몇년전에 인스타 맛집데려갓는데 멀리여기까지 가야하냐,이렇게 기다리면서 먹어야하냐 들어가서도 이걸 사람들은 기다려서 먹는거냐 물이 제일 맛있다ㅋ이돈이면 집가서 밥비벼먹는게 낫겠다
  • 작성자로또1등주면착하게살게요 | 작성시간 26.06.21 엄마는... 엄마 친구들이랑 가는게 좋고,, 용돈을 두둑히 주는게 좋은듯... 서로를 이해 못하는... 차라리 차태우고 여행 같은거 가는게 제일 좋고,,
  • 작성자양파링냠냠념 | 작성시간 26.06.21 엄마 친구가 더 많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