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친구, 애인들이랑 하던거 진작 엄마랑도 할걸

작성자루카걸어다니노|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다시는한국을무시하지마라 작성시간26.06.20 1개만 시켜라 나는 안먹을란다
  • 작성자 고양이가짱짱만세 작성시간26.06.20 그놈의 돈돈돈.. 진짜 뭐 맨날 비싼거 먹자는것도 아니고 오랜만에 여행 & 드라이브 하면서 맛있는거 먹자는데 참..
    안하게되는 이유가 있음.... 불효녀 인게 아니고ㅠ
  • 작성자 아기곰형제 작성시간26.06.20 하씨 이것도 가스라이팅 같아.....
  • 작성자 ryudejakeirue 작성시간26.06.20 통역해!!!!!!!
  • 작성자 허허허둉말 작성시간26.06.20 저 생각에 3년동안 진짜 엄마랑 연애하다시피 붙어다니고 오만데 다 데려갔는데,,,, 이젠 못하겠음. 걍 하루동안 본가에 같이 있는것도 힘들어 ㅠ
  • 작성자 니뇨니냐뇨 작성시간26.06.20 진짜 최대할인 엄마 관심사 적당한 가성비 카드할인을 준비해야 데려갈수있음
  • 작성자 주식벼락부자 작성시간26.06.20 난 엄마가 나한테 맞춰줘서..ㅎ ㅠㅠ 엄마도 예쁜 데 좋아하셔서 같이 다니는 거 좋아. 솔직히 친구랑 다니는 것보다 내 취향대로 돌아다닐 수 있어서 더 재밌음 ㅋㅋㅋㅋㅋ
  • 작성자 오잉인데요 작성시간26.06.20 진짜 짜증나 동남아 여행갔더니 덥다고 아무데도 가기 싫다고 숙소에서 컵라면 먹겠다고ㅋㅋ
  • 작성자 완벽주의극복 작성시간26.06.20 개후회중... 그놈의 돈돈거리다가 허송세월보내고 이젠 돈들어도 해주고싶은데 건강이슈로 ㅅㅂ...
    진짜 건강할때 다해드려 하,,,
  • 작성자 니나쿠너너 작성시간26.06.20 ㄹㅇ 엄마랑 일주일간 매일 산책하고 수다 떨었다가 개싸워서 한 달동안 말 안 함 적당히 떨어져야함
  • 작성자 밀크티아포가토 작성시간26.06.20 엄마랑 다니눈거 너무 힘둘어...
  • 작성자 연금복권중독자 작성시간26.06.20 음식은 인스타 맛집가면 안됨 가격보고 이 돈주고는 안 먹는다 투덜ㅠ 근데 전시나 뮤지컬같은 공연은 돈 속여서라도 가보는 거 추천. 이번에 반짝거리는 화려한 미디어 아트 전시 보여줬는데 친구들한테 다 자랑하고 다니더라ㅋㅋㅋㅋㅋ
  • 작성자 오늘할일목록 작성시간26.06.20 돈 존나 많고 에너지 존나 철철 넘칠 때 모시고 나가야 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진짜 화만 나
  • 작성자 빙그르르가위 작성시간26.06.20 돈돈거리던 엄마도 하다보면 조금씩이나마 줄어들더라
  • 작성자 딩초강쥐 작성시간26.06.20 내 인생에 제일 까다로운 친구가 엄만데 뭔소리야..
    심지어 엄마랑은 쌩도 못깜 씌앙 ㅜ
  • 작성자 김태우 작성시간26.06.20 근데 하... 나도 알거든? 엄마랑 다니면 빡치고 싸우는거? 근데 그래도 한두달에 한번은 영화보고 맛있는 밥 먹고 일년에 한번씩은 여행해...ㅠ 정작 엄마 건강때문에 못가게되니까 후회만 되더라
  • 작성자 집에가고싶어잉 작성시간26.06.20 엄마랑 뭐 해볼려다가 역대급으로 뒤지게 싸움 하….
  • 작성자 그규구흐 작성시간26.06.20 몇년전에 인스타 맛집데려갓는데 멀리여기까지 가야하냐,이렇게 기다리면서 먹어야하냐 들어가서도 이걸 사람들은 기다려서 먹는거냐 물이 제일 맛있다ㅋ이돈이면 집가서 밥비벼먹는게 낫겠다
  • 작성자 로또1등주면착하게살게요 작성시간26.06.21 엄마는... 엄마 친구들이랑 가는게 좋고,, 용돈을 두둑히 주는게 좋은듯... 서로를 이해 못하는... 차라리 차태우고 여행 같은거 가는게 제일 좋고,,
  • 작성자 양파링냠냠념 작성시간26.06.21 엄마 친구가 더 많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