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애인들이랑 하던거 진작 엄마랑도 할걸 작성자루카걸어다니노|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시는한국을무시하지마라 작성시간26.06.20 1개만 시켜라 나는 안먹을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가짱짱만세 작성시간26.06.20 그놈의 돈돈돈.. 진짜 뭐 맨날 비싼거 먹자는것도 아니고 오랜만에 여행 & 드라이브 하면서 맛있는거 먹자는데 참.. 안하게되는 이유가 있음.... 불효녀 인게 아니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곰형제 작성시간26.06.20 하씨 이것도 가스라이팅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yudejakeirue 작성시간26.06.20 통역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허허둉말 작성시간26.06.20 저 생각에 3년동안 진짜 엄마랑 연애하다시피 붙어다니고 오만데 다 데려갔는데,,,, 이젠 못하겠음. 걍 하루동안 본가에 같이 있는것도 힘들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뇨니냐뇨 작성시간26.06.20 진짜 최대할인 엄마 관심사 적당한 가성비 카드할인을 준비해야 데려갈수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식벼락부자 작성시간26.06.20 난 엄마가 나한테 맞춰줘서..ㅎ ㅠㅠ 엄마도 예쁜 데 좋아하셔서 같이 다니는 거 좋아. 솔직히 친구랑 다니는 것보다 내 취향대로 돌아다닐 수 있어서 더 재밌음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잉인데요 작성시간26.06.20 진짜 짜증나 동남아 여행갔더니 덥다고 아무데도 가기 싫다고 숙소에서 컵라면 먹겠다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완벽주의극복 작성시간26.06.20 개후회중... 그놈의 돈돈거리다가 허송세월보내고 이젠 돈들어도 해주고싶은데 건강이슈로 ㅅㅂ... 진짜 건강할때 다해드려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나쿠너너 작성시간26.06.20 ㄹㅇ 엄마랑 일주일간 매일 산책하고 수다 떨었다가 개싸워서 한 달동안 말 안 함 적당히 떨어져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크티아포가토 작성시간26.06.20 엄마랑 다니눈거 너무 힘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금복권중독자 작성시간26.06.20 음식은 인스타 맛집가면 안됨 가격보고 이 돈주고는 안 먹는다 투덜ㅠ 근데 전시나 뮤지컬같은 공연은 돈 속여서라도 가보는 거 추천. 이번에 반짝거리는 화려한 미디어 아트 전시 보여줬는데 친구들한테 다 자랑하고 다니더라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할일목록 작성시간26.06.20 돈 존나 많고 에너지 존나 철철 넘칠 때 모시고 나가야 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진짜 화만 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빙그르르가위 작성시간26.06.20 돈돈거리던 엄마도 하다보면 조금씩이나마 줄어들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딩초강쥐 작성시간26.06.20 내 인생에 제일 까다로운 친구가 엄만데 뭔소리야..심지어 엄마랑은 쌩도 못깜 씌앙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태우 작성시간26.06.20 근데 하... 나도 알거든? 엄마랑 다니면 빡치고 싸우는거? 근데 그래도 한두달에 한번은 영화보고 맛있는 밥 먹고 일년에 한번씩은 여행해...ㅠ 정작 엄마 건강때문에 못가게되니까 후회만 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가고싶어잉 작성시간26.06.20 엄마랑 뭐 해볼려다가 역대급으로 뒤지게 싸움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규구흐 작성시간26.06.20 몇년전에 인스타 맛집데려갓는데 멀리여기까지 가야하냐,이렇게 기다리면서 먹어야하냐 들어가서도 이걸 사람들은 기다려서 먹는거냐 물이 제일 맛있다ㅋ이돈이면 집가서 밥비벼먹는게 낫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주면착하게살게요 작성시간26.06.21 엄마는... 엄마 친구들이랑 가는게 좋고,, 용돈을 두둑히 주는게 좋은듯... 서로를 이해 못하는... 차라리 차태우고 여행 같은거 가는게 제일 좋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파링냠냠념 작성시간26.06.21 엄마 친구가 더 많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