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잘자잘자 작성시간 26.06.20 없는게 진짜 나음 띠로리 때문에 멜론에서 못 들어
-
작성자아보카도바나나사주세요 작성시간 26.06.20 업ㄱ는게좋다
-
작성자남자는미쳤다 작성시간 26.06.21 띠로리를 메인 훅으로 쓸 생각을 한게 걍 구림,, 인트로에만 넣지...
-
작성자이번역은 작성시간 26.06.21 아니 걍 띠로리<< 라는 텍스트에서 느껴지는 무지성함이ㅠㅠㅋ걍 가나디..?같은 웃기고 어이없는 하찮은 느낌이 들게해ㅜㅠㅋㅋㅋㅋ 나한테 띠로리라는 글자는 그정도 위치였어....끝까지 들어본거 지금이 처음인데 꽤진지한 노래라는 것도 놀랍ㅋㅋㅋㅋ장난스러운 노래일줄..... 없는게 훨나음...ㅠㅠㅋㅋ
-
작성자비격진천뢰(飛擊震天雷) 작성시간 26.06.22 너무고급지고좋다